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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조건 해야하는 맛집 음식점홍보 방법 - 블로그체험단 광고

그로스업 2017. 10. 3. 21:23


자신의 매장을 음식점홍보하기위해 여기저기 알아보신 분들은 이미 아실겁니다.
블로그 홍보가 제일 좋다는 것을~

그냥 자신의 블로그에 글만 올리면 무료로 꽁짜로 네이버에 노출이 되는 블로그홍보~
이미 수많은 매장 사장님들이 블로그를 통해 음식점홍보를 하고 있을텐데요~

문제는 이미 너무 많은 사장님들이 지금 이순간에도 끊임없이 글을 올리기 때문에 한정된 네이버공간에 노출이 되는건 아주 힘든일이라는거죠~

아시겠지만 네이버에 검색했을때 상단에 노출이 되는 글들은  전문체험단블로거들이 올린 포스팅이라는거...
따라서 자신의 글이 노출될 가능성이 없다고 판단한 사장님들은 전문체험단블로거들에게 포스팅을 의뢰하고 음식점홍보를 하는것이 현실입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전문체험단블로거들에게 포스팅을 의뢰하여 음식점홍보를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1. 블로그광고업체 의뢰 (유료)

블로그광고업체는 이러한 전문체험단블로거들과 연계가 되어 있어, 일정광고비용을 지불하면 사장님과 블로거를 연결해줍니다.
비용은 한팀당 2~5만원정도, 연간 100~300만원의 비용이 발생하지만,
직접 블로거를 찾을필요가 없다는게 큰 장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접 해당업체와 상담을 받아보시면 알수 있겠죠?
네이버에서 "블로그 체험단광고" 를 검색하시면, 이를 진행할 수 있는 광고업체들을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2. 직접 전문체험단블로거에게 의뢰 (무료)

위의 경우에는 광고업체에서 알아서 연계를 해준다는 장점이 있지만, 비용이 좀 부담스러우실 수가 있죠...
그렇다면 직접 전문체험단블로거들에게 의뢰하여 비용을 아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직접 모든것을 해야 하기에 피곤하고 힘들수 있겠지만, 생계가 달린 사업인데 이정도는 하실 수 있겠죠?

그렇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전문체험단블로거를 찾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전문체험단 초대방법 : http://cafe.naver.com/blogdesignup/29


 나. 제도 활성화
○ 음식점 원산지 표시 제도의 활성화를 위해 필요한 사항들을 조사한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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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반업자에 대한 처벌 강화가 36%로 가장 높게 나타났고, 표시위반 사실 공개(24%), 단속 빈도 강화(21%) 등도 높게 나타나 소비자들이 원산지 표 시 위반 음식점에 대한 단속과 처벌을 더 강화하여야함을 원하고 있었음.
○ 반면, 교육 및 홍보 확대나 업계의 자율 관리 강화 등에는 낮은 응답률을 보여 소비자들이 음식점 업계의 자정 능력을 신뢰하지 못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음.
다. 대상 품목 확대
○ 음식점 원산지 표시 대상 품목의 향후 확대와 관련하여 조사하였는데, 전 체 응답자의 88%가 대상 품목의 확대를 요구하고 있음. 이는 이계임, 황 윤재, 손은영 (2009)의 연구 결과에서 제시된 수치인 76%보다 높은데, 이 를 통해 과거보다 소비자들의 음식점 원산지 표시 대상 품목 확대를 더 원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해볼 수 있음.
○ 음식점 원산지 표시 대상으로 추가되어야 할 가장 우선적 품목군을 조사 한 결과, 농산물이 53%로 대부분을 차지하였음. 다음으로 수산물(34%)과 축산물(12%) 순으로 나타나, 우리나라 소비자들이 농산물의 대상 품목 확 대를 더 시급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할 수 있음.
○ 보다 구체적으로 각 품목군별로 우선 도입 대상 품목을 조사한 결과, 농산 물은 콩(두부, 콩나물, 장류)과 마늘이 우선적으로 도입되어야 하는 것으 로 조사됨. 또한 수산물은 꽃게, 조기, 오징어가 서로 비슷한 비중의 응답 률을 보였음. 반면 축산물은 우선 도입 품목이 뚜렷하게 나타나지 않았는 데, 이는 소비자가 인식하기에 주요 축산물의 음식점 원산지 표시제도가 충분히 시행되고 있다고 보기 때문인 것으로 판단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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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사회적 후생 효과 분석
2.1. 기본 개념
○ 음식점 원산지 표시 제도의 사회적 후생 효과 및 경제성을 분석하기 위해 서는 크게 두 단계의 과정을 거치게 됨. 가장 먼저 제도 시행에 따른 사 회적 편익(Social welfare)을 추정하고, 이어 제도 시행과정에서 소요되는 사회적 비용(Social cost)을 계측함. 그 다음 사회적 편익과 사회적 비용 을 상호 비교하여 제도의 사회적 효과내지는 경제성을 판단하게 됨.
○ 사회적 편익은 경제학 계량모형인 부분균형모형(Partial Equilibrium Model)에 기초한 비교정태분석(Comparative static analysis)에 입각하여 추정하게 됨. 구체적인 모형으로는 EDM(Equilibrium Displacement Model)을 적용함.
○ 또한, EDM 모형 분석에 필요한 계수(Coefficients)의 값을 구하기 위해, 앞서 제시한 설문조사의 결과를 일부 활용하여 음식점 원산지 표시 제도 도입을 위해 소비자가 추가로 지불할 수 있다고 응답한 지불의향(WTP: Willingness-To-Pay)을 추정하여 모형에 대입하였음.
○ 한편, 음식점 원산지 표시 제도 시행으로 발생하는 사회적 비용은 크게 제도 시행을 위한 정부 정책 비용과 음식점의 표시 관련 비용을 회계학적 방법(Accounting approach)을 통해 추계할 수 있음. 여기서 음식점의 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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