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카테고리/홈페이지 제작해서 돈벌기

음식점홈페이지 촬영부터 제작까지 10만원에 만들어드립니다.

그로스업 2017. 10. 2. 18:31

저희 사블랑카페에서는 매장사장님들을 위해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 포스팅용 사진을 활용하여 제작하기 때문에, 사진의 퀄리티가 다소 부족하다고 판단이 됩니다.

따라서 이 부족한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제가 직접 매장으로 방문하여 사진촬영부터 홈페이지제작까지 진행하려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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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능지역 : 서울, 구리

제작지원 : 출장사진촬영 + 홈페이지제작

제작비용 : 10만원 (일당6만원 + 촬영용 음식주문4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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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관리비 : 없음

도메인비용 : 없음

호스팅비용 : 없음


※ 모두홈페이지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무료서비스입니다. 따라서 직접제작하시면 무료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 http://cafe.naver.com/blogdesignup/55

 

 

나. 제도 인지 경로
○ 음식점 원산지 표시 제도에 대한 정보를 어떻게 인지하는 지를 살펴보면, TV 또는 라디오가 50.5%, 인터넷이 36.3%, 신문 또는 잡지가 6.8% 순으 로 나타나 소비자가 주로 대중매체를 통하여 음식점 원산지 표시 제도에 관한 정보를 인지하고 있음을 나타냄.
다. 메뉴의 원산지 확인 실태
○ 소비자의 평소 음식점 메뉴의 원산지 확인 여부에 관한 설문결과 소비자 의 70%가 음식점 메뉴의 원산지를 확인하는 것으로 나타나, 대부분의 소 비자들이 원산지 표시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음.
○ 원산지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품목으로는 쇠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을 포함한 육류가 75.5%로 가장 높았고, 배추김치를 포함한 채소류가 12.5%, 넙치(광어), 조피볼락(우럭), 참돔 등을 포함한 수산물이 6.3% 순으 로 조사됨.
○ 다음으로, 품목별 원산지 표시의 실제 확인 여부를 살펴보면 쇠고기(87%), 돼지고기(79%) 등 고기류와 배추김치(66%)의 확인 비중이 높게 나타났는 데, 이러한 결과는 이계임, 황윤재, 손은영 (2009)의 연구와 유사하여 우리 나라 소비자들이 원산지 확인 행태가 지속되고 있음을 알 수 있음.
라. 원산지 표시 확인 이유
○ 응답자들이 음식점 메뉴의 원산지를 확인하는 이유로는 수입산 사용 제품 의 안전성이나 품질에 대한 불신과 맛에 대한 차이가 각각 69%와 7%로 나타나,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수입산과 국산 식재료의 차이를 구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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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해 원산지를 확인하는 것으로 분석됨.
○ 즉, 우리나라 소비자들은 국산 식재료 사용 음식점 메뉴의 품질이 수입산 식재료 사용 메뉴보다 뛰어남을 인정하고, 이를 구분하고 메뉴 선택에 반 영하기 위해 원산지를 확인하고 있음을 알 수 있음. 따라서, 저급 식재료 의 국산 둔갑 방지를 통해 소비자들의 선택권 보장 및 국내 생산자의 소득 지지라는 원산지 표시 제도 도입 취지가 소비 현장에서 잘 반영되고 있는 것으로 평가할 수 있음.
1.2.3 음식점 원산지 표지제도의 정부 정책
가. 정책 만족도
○ 음식점의 원산지 표시 제도 시행에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불만 족을 나타낸 응답자의 비중이 전체의 29%에 불과하여 전반적으로는 정부의 원산지 관련 정책에 긍정적인 것으로 조사됨. 그러나, 매우 만족하는 응답자 의 비중이 0.5%에 불과하여 정부의 관련 정책 개선에 더 힘을 쏟을 것을 주 문하고 있음을 알 수 있음. - 제도의 세부적인 기여도를 보면, 소비자의 알권리 제공, 메뉴의 신뢰 제 고, 메뉴의 안전성 제고 순으로 제시
○ 보다 세부적인 정책 평가를 보기 위해 주요 항목별로 소비자 만족도를 조 사하였는데, 음식점의 원산지 표시제도 참여 유도 등에는 상대적으로 높 은 점수를 주고 있지만, 제도 홍보나 체계적 제도 관리 등은 다소 낮은 평 가를 주고 있어 대조를 보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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